홍현희 다이어트 진짜 비결은? :: 생각한대로
반응형

요즘 인기 있는 개그우먼 홍현 씨의 다이어트에 관해 세간의 관심이 많이 집중되는데요.

홍현희씨는 최근 몸무게를 무려 8kg이나 감량하면서 아이돌과 같이 풋풋한 모습을 과시하기 했어요.

다이어트의 비결이 뭘까? 많이들 궁금하실 겁니다. 무엇을 먹어서 뺀 것일까? 아니면 운동? 아니면 식사량을 줄여서?

다양한 예측이 떠 오르지만 정확하게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핵심적인 비결은 어디에도 시원하게 밝힌 곳이 없어 이를 알고자 하는 사람들은 아쉬운 점이 많았죠?

그래서, 제가 홍현희씨의 다이어트 비결을 한 번 자세히 밝혀 보도록 할게요.

 

◑ 차 례 ◐

홍현희씨 간략소개

홍현희씨의 이모저모

홍현희 다이어트 프로그램 참가

양치질 효과에 대한 전문가 의견

홍현희 다이어트와 맥스컷

홍현희 다이어트 비법 정리

맺는말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미모의 개그우먼 홍현희씨
8kg감량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현희씨

 

반응형

 

홍현희 간략 소개

이름: 홍현희

직업: 개그우먼

나이: 40세

출생일: 1982년 5월 10일

키: 152cm

몸무게: 50kg

학력: 서울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종교: 개신교

데뷔: 2007년 '웃찾사'로 데뷔(공채9기)

남편: 제이쓴

 

 

홍현희씨의 이모저모

 

다이어트를 하기 전 홍현희씨는 배가 많이 나오고 턱은 이중턱이었다고 하네요. 보시는 것처럼요.

 

다이어트 전의 홍현희씨 모습

그런데, 지금은 배도 이중턱도 사라지고 배는 날씬해진 것은 물론이고 11자 복근까지 생겼다고 하니 운동도 많이 했나 보네요.

위에 서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보면 셔츠 사이로 복근이 살짝 비추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어요.

홍현희씨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어떻게 다이어트했는지에 대해 많이 물었다는데요. 그때 그녀가 답변한 말들을 살펴봤어요.

매일 오후 8시 이후에는 금식을 했다고 하네요. 8시 이후엔 주로 산책을 한답니다. 홍현희씨는 "매일 많이 먹던 내가 이렇게만 했는데도 살이 6kg이나 빠지더라고요"라고 했답니다.

그녀는 또 "내가 양념을 참 좋아하는데, 나트륨이 적게 든 아동용 식품을 주로 먹었어요. 시중에 어린이용 된장, 고추장, 간장이 따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걸 주로 먹었고, 두유도 아기들이 먹는 거를 먹었어요"라고 했다네요.

홍현희씨는 8시 이후에 산책을 하는데 가끔 아주 먼 거리를 걸을 때도 있다고 합니다.

언젠가 한 번은 방송에서 음악만 있으면 얼마든지 걸을 수 있다고 했죠. 또 마마무 노래를 틀어 놓으면 잠실대교, 올림픽대로를 지나 구리까지도 갈 수 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었어요.

홍현희씨는 한 시간만 걸으면 그 정도까지 갈 수 있다고 하면서, 음악만 좋으면 남양주, 팔당댐까지도 갈 수 있다고 했었답니다. 

한 번은 건대입구까지 갔었다고 하네요. 그땐 너무 멀어서 돌아올 때 택시를 타고 왔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날씬한 몸매를 가지게 된 그녀는 55 사이즈를 입을 수 있다고 하네요.

 

 

홍현희 다이어트 프로그램 참가

 

홍현희씨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2021년 2월 중순 경 KBS 2 예능 방송인 '해피투게더'를 모두들 잘 아실 겁니다.

그 프로그램에 개그맨 조세호, 정준하 씨와 함께 게스트로 참가하게 됐다고 하네요. 이 프로그램 제목이 '아무튼 한 달, 건강한 바디 디자인'이란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이때 MC인 전현무 씨가 프로그램에서 식습관 개선을 통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과정을 보여준 후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에요.

홍현희 씨가 받은 미션은 '짠 음식을 줄일 것, 식사 전 양치를 할 것, 어린이식 식사를 할 것 등이었는데요.

아이러니 하게도 홍현희 씨는 이 미션을 제대로 수행하면서 실제 다이어트에도 성공했다고 하네요.

여러 가지 미션 중에도 가장 효과가 큰 것은 식전 양치질이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합니다.

과거 같으면 집으로 돌아오면 피곤해서 먼저 눕기가 쉬웠는데요. 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뭔가를 먹기 전에는 꼭 양치질부터 했다고 합니다.

집에 돌아오면 먼저 밥을 차려 놓은 후 무조건 양치질을 먼저 한다고 하네요. 양치질할 때 치약은 가능하면 매콤한 것을 썼다고 합니다.

식사하기 전에 양치질을 하면 밥맛이 예전에 먹던 그런 맛이 안 난다는 것이 핵심 포인트랍니다.

 

밥맛이 없으니까 결국, 밥을 많이 먹지 못하고 일찌감치 숟가락을 놓게 된다는 것이죠.

그녀는 이때 깨달았다고 하네요. 앞으로 다이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이어트는 식사량을 줄이면 되는 것이고, 많이 먹지 않게 하는 좋은 방법이 식사 전 양치질이라는 것이 바로 비결이구나, 하고 깨달음이 왔다고 합니다.

항상 먹고 싶은 음식이 있을 땐 30분 동안 혀가 깔깔해 질만큼 꼼꼼히 양치질을 한 후에 먹으면 된다는 것이죠.

이렇게 홍현희 씨는 이 방법으로 가장 큰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양치질 효과에 대한 전문가 의견

 

이번에는 양치질이 과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인지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 봤는데요. 바로 비만 전문병원 신촌점 김정은 원장님의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김원장은 진정한 허기와 식탐은 엄밀히 서로 다른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먹고 싶은 마음과 실제로 먹을 수 있는 양이 서로 다르다고 합니다.

우리의 입속엔 항상 잔여물이 남아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음식을 먹으므로 잔여물을 없애려는 잠재 욕구가 있다네요.

 

즉, 우리가 음식을 먹고 싶은 것이 꼭 허기가 저서 그런 것이 아니라 입안의 잔여물을 없애기 위해 더 먹고 싶은 것처럼 생각이 든다는 거죠.

 

이때 양치질을 하는 것은 그 잔여물을 제거함으로써 먹고 싶었던 이유에 포함돼 있던 욕구를 함께 제거하기 때문에 진짜 먹을 수 있는 양 외에는 못 먹는다는 이야기입니다.

또 양치질뿐만 아니라 먹고 싶은 욕구가 생길 땐 다른 동작이나 행동을 해도 욕구가 어느 정도 사라진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손바닥으로 머리나 가슴을 두드린다든지, 입을 부르르 하고 떤다든지 하는 행동들도 효과가 있다 합니다.

 

 

홍현희 다이어트와 맥스컷

 

홍현희 씨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에 다이어트를 위해 먹은 것이 하나 더 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녹차추출물로 만든 다이어트 기능식품인 '맥스컷'이란 것이었죠.

'홍현희 씨 다이어트가 이것 때문에 된 것이다, 아니다, 그녀가 매일 오후 8시 이후에 하는 걷기 운동과 저염식 식사 위주로 하는 식이요법 때문이다'

의견이 분분하고 어느 것이 과연 효과를 미쳐 다이어트에 성공했는지 다소 혼동될 수도 있겠네요.

한 번 그녀가 했던 비법이 과연 무엇인지 정리해 보도록 할까요?

 

 

홍현희 다이어트 비법 총정리

 

홍현희 씨가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에 이것저것 여러 가지 하고, 또 맥스컷이라는 다이어트 보조제까지 먹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딱히 어느 것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단정할 수는 없겠네요.

하지만 분명한 것은 그녀가 그 기간 중 했던 모든 행동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쳤다는 것엔 이견이 없을 거 같네요.

 

홍현희씨 망중한, 잠시 휴식을 이용 한 컷

 

홍현희씨가 코미디언 부문 한국PD대상을 받은 모습


이제, 정리해 보죠.

1. 홍현희 씨는 다이어트를 위해 저염식 식사를 했어요.

2. 식사 전에 꼭 양치질 후에 식사를 했어요.

3. 오후 8시 이후엔 금식했어요.

4. 매일 오후 운동을 했어요.(밖에서는 걷기 운동, 안에서는 러닝머신, 반신욕기계, 짐볼 등으로 매일 10분 정도 운동)

5. 운동을 끝낸 후 짐볼 위에서 팔 벌려 높이 뚜기를 했어요.

6. 정지훈 씨가 광고에 출연하는 다이어트 보조재인 '맥스 컷'을 먹었어요.

 

이게 홍현희 씨가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동안 경험했던 모든 것이랍니다. 곧 이 여섯가지가 홍현희 다이어트 비법이 되겠네요.

 

 

맺는말

 

여러분은 홍현희씨가 다이어트를 위해 한 행동이 너무 많아 실망하셨나요? 저 중에 한 두 가지만 했는데 살이 쑥 빠졌다면 좋겠죠.

다이어트가 그렇게 간단하진 않네요. 많은 노력이 필요하네요. 특별한 비법이 간단한 것이 있지 않나 했는데......


하지만, 저는 생각합니다. 위의 모두를 해야 살이 빠진다. 그래서 다이어트란 너무 힘들다, 라는 생각보다 여섯 가지 중에 한 가지만 해도 어느 정도 효과는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혹자는 맥스컷이라는 다이어트 보조제가 큰 효과를 주지 않았나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저도 물론 그렇게도 생각합니다.

맥스컷이란 보조제가 녹차추출물 속의 카테킨이란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그것이 체지방을 줄이는데 상당히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사실 매일 꾸준히 걷는 것, 저녁 8시 이후 금식 이것도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봅니다. 또 식사 전 양치질로 식사량을 확 줄여주는 것이야말로 다이어트의 핵심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의 다이어트 개념으로 푼다면 식사량 줄이는 것, 운동하는 것 두 가지만 기본적으로 시행해도 다이어트는 된다라고 생각합니다. 

밥을 많이 안 먹으면 살이 안 찌는 것은 누가 뭐래도 맞는 말이죠. 또 살만 안 찐다면 몸이 보잘것없죠. 그래서 운동으로 근육까지 만든다면 정말 날씬한 몸짱까지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이 과정에서 안 먹기 힘들면 보조제로 양치질하고 식사하고, 또 회식자리에서 뜻하지 않게 고기 등 고칼로리를 너무 먹었다면 '맥스 컷'을 복용하는 것으로 보완하는 게 어떨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느끼 시시는 분들 홍현희식 다이어트에서 힌트를 얻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언제나 건강한 생활 영위하셨으면 합니다.

 

 

Mansur.

 

 

 

* 포스팅에는 파트너스 활동을 겸하고 있어 커미션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항상 더 좋은 읽을거리와 궁금증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맥스컷 또는 홍현희 다이어트와 관련한 글을 더 보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donmanee.tistory.com/65

 

맥스컷 부작용 자세히 알아보기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힘든 게 무엇일까요? 당연히 먹고싶은데 참는 거라고 많이들 대답하실 거 같네요. 그럼, 우리가 가장 다이어트하기 힘든 음식이 무엇일까요? 예, 밥이라고요? 그리고, 면이

a.mansurkim.com

 

https://donmanee.tistory.com/56

 

홍현희의 다이어트약 쥬비스 맥스컷 부작용 절대 함부로 하면 큰일 납니다.

최근 단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해 주변 여성들의 놀라움과 부러움의 대상이 됐던 미모의 개그우먼  홍현희 씨.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요인은 크게 식단, 운동, 다이어트 보조제 또는 다이

a.mansurkim.com

 

 

https://donmanee.tistory.com/45

 

홍현희 다이어트 보조제 몸무게 식단 비법

요즘 부쩍 인기몰이에 물이 오른 개그우먼 홍현희 씨, 더 예뻐진 몸매와 얼굴 때문일까요? 당연히 홍현희씨의 인기비결은 전보다 더 예뻐지고 날씬해진 것도 한 몫할 거로 봅니다. 홍현희 씨는

a.mansurkim.com

 

https://donmanee.tistory.com/42

 

맥스컷 부작용 효과 후기 홍현희 다이어트약

정지훈 다이어트 제품으로 알려진 맥스 컷! 또 홍현희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배경에는 이 약이 있었다는데...... 여기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그 제품과 약은 무엇인지, 그리고 효능과 부작

a.mansurkim.com

 

 

 

 

반응형

+ Recent posts